최소 비용으로 원하는 광고를 할 수 있었으면 좋겠고
내 광고가 항상 1위에 박혀있었으면 좋겠고
광고 관리에 그다지 시간 투자하지 않더라고 방문객은 계속 늘어났으면 좋겠고
가장 중요한건...
역시 구매율이 팍 팍  올라갔으면 좋겠다...

아예, 대 놓고 " 우리 광고 운영점수 좀 높일 수 있는 프로그램은 없나요? " 라고 묻는 광고주도 있습니다.

그런 프로그램 있죠^^. 설명드리는대로 따라 하시면 운영점수 팍팍 올라가고 광고비는 내려갑니다.

오버추어 광고주가 약 4만명 정도 된다고 합니다.
동일한 상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쟁관계에 있는 광고주라면 누구나 다 이런 바람은 있지 않을까요?

다는 아니더래도 이 바램을 어느 정도는 해결할 수 있다고 봅니다.

광고 관리를 남들 보다 더 빠르고 정확하게 할 수 있으면 됩니다.
그럼 광고 관리는 어떻게 하는 것일가요?

첫째, 내 광고가 포털에서 제대로 나가고 있는지 계속 주지한다.
둘째, 이왕이면 상위노출이 되어야 한다.
셋째, 높은 가격이 아니더라도 상위노출이 될 수 있어야 한다.
넷째, 클릭이 많이 일어나야 한다.
다섯째, 클릭된 만큼 구매율도 같이 올라야 한다.
여섯째, 광고를 안 해 다음부터는 고정방문객으로 만들 수 있어야 한다.

전담 직원 1명 배정해서 내 광고가 잘 나가고 있는지 확인하면 될까요?

인력이 모니터링을 하지 못하면 프로그램이라도 사용해서 모니터링을 하면 됩니다.
오버추어에서 말 하는대로 '운영점수(평가지수)'가 높아지면
cpc 단가는 내려가고, 더불어 상위노출도 가능해 집니다.

그럼, 제대로 노출이 되고 있는지 부터 점검해야겠죠.

모니터링해서 문제가 있으면 누가 빨리 조치를 취할 수 있는가의 문제 입니다.
실제로 다른 광고주들이 관리를 하지 않아 방치하고 있는 시간에 자사 광고 문제점을 실시간으로 해결해서 효과를 높이는 분들이 많습니다.

1. 스폰서업 광고분석 리포터에서 시간대별 노출결과(실시간) 확인.
2. 노출결과를 보고 광고전략 수정.(재 입찰 또는 광고문구, 키워드그룹 정정)
3. 클릭(방문율) 변화 확인.
4. 효과 높은것은 그대로 유지하고 낮은 것은 다시 한 번 더 수정.
5. 일부 키워드에서는 거의 고정 자리 확보.

반드시, 검색광고만이 홍보방법이 될 수는 없지만,
이왕에 광고를 할것이라면 남들 보다는 제대로 해서 돈 적게쓰고 매출은 많이 올리는 것이 현명한 방법.

스폰서업은 광고 운영점수를 높여줍니다.

1. 오버추어 광고도 상위노출을 고정으로 할 수 있다.
2. 운영점수는 높이고 , 입찰가는 낮출 수 있습니다.
3. 결국 광고비를 대폭 줄이게 됩니다.
4. 그렇지만, 방문율과 매출은 증가합니다.

... 이 모든것을 이루고 싶다면 '실시간 광고관리' 하십시오.
부지런한 사람을 이길 방법은 없다고 봅니다.
그냥 단순히 부지런해서는 안 되고, 효과적인 부지런함이라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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