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은 굉장히 재미있는 행사가 많은 달인 것 같습니다. 재미있는 행사들 중 하나는 바로 ‘부천 국제 판타스틱 영화제’ 라고 볼 수 있는데요. 국내 영화제 중 부산 국제 영화제 다음으로 인지도가 높은 영화제입니다. 부천 국제 판타스틱 영화제가 벌써 열흘 앞으로 다가왔는데요. 영화제를 더욱 알차게 즐기는 법..? 까지는 아니고 한번도 영화제를 경험해 보지 못하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영화제 정보를 모아봤습니다.
 
 
 


 
먼저 부천 국제 판타스틱 영화제(PIFAN 이하 피판)가 열리는 장소와 일정을 살펴보겠습니다. 부천 국제 판타스틱 영화제는 이름에 맞게 부천시에 위치한 멀티플렉스 영화관 또는 시청과 같은 공기관에서 행사들이 진행됩니다.

일정 : 2012/07/19 ~ 2012/07/29 총 10일간

장소 : 주요 행사장 – 송내역, 한국만화박물관, 프리머스 소풍, CGV 부천, 부천시청, 롯데시네마, 부천체육관 등

 
 


 

 

 
올해의 PIFAN LADY는 박하선씨네요~ 하이킥에서 인상깊은 캐릭터를 연기해주었던 박하선씨가 피판 홍보대사라서 그런지 더욱 기대가 되는 2012년 피판입니다. 영화제에서 주목해야하는 점은 바로 개막작과 폐막작인데요. 영화제의 시작을 알리는 개막작과 영화제의 끝을 알리는 폐막작 관람은 영화제를 즐기는 사람들의 기본 코스라고 볼 수 있습니다. 주로 가장 기대가 되는 작품들이 개막작과 폐막작으로 선정되기 때문에 시간이 되시는 분들은 개막작과 폐막작 관람을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올해 피판 개막작은 민규동 감독 외 5명의 감독들이 옴니버스 형식으로 만든 공포영화 ‘무서운이야기’ 입니다. 폐막작은 미이케 다카시 감독의 ‘아이와 마코토’ 라는 일본영화입니다. 국내에서는 ‘조제 호랑이와 물고기들’ 로 익숙한 츠마부키 사토시가 주연을 맡은 작품입니다.
 
 


 
 
영화제를 즐기기 위해서는 스케쥴을 꼼꼼하게 잘 짜야합니다. 특히나 이동경로를 잘 고려해서 관람할 영화를 선택하고 예매하고 참여해보고 싶은 행사의 장소의 위치도 미리 숙지해두시는게 좋습니다.
 
예를 들어 영화제 기간 중 7/21일 하루를 즐긴다면 우선 7/21일에는 어떤 영화들이 어디에서 상영하고 있는지 그날은 어떤 부대행사들이 있는지 살펴봅니다. 상영시간표를 쭉 살펴본 후 오전에 1편 오후에 1편 이렇게 총 2편정도 영화를 보고 중간 중간에 밥도 먹고 전시도 즐기고 저녁에는 피판에서 주최하는 파티까지 즐기는 게 무난한 코스가 되겠죠?^^ 개인적으로 빨간색으로 박스 쳐 놓은 작품 중 ‘반딧불 언덕에서’ 라는 애니메이션이 가장 기대되는 작품입니다. 장르가 가족영화여서 온가족이 보기에도 좋은 작품일 듯 싶습니다.
 
 


 
 
그 다음으로 기대되는 행사는 바로 파티~~! 피판에서 주최하는 파티는 어떨지 궁금하네요. 영화를 사랑하는 사람들끼리 모여서 즐기는 파티는 더욱 더 즐거울 것 같습니다. 7월 19일부터 29일까지 부천시내에서 열리는 부천 국제 판타스틱 영화제 즐기기 위한 준비 다들 되셨나요?

 

 


저작자 표시
신고

[유엑스코리아는 데이터 분석기반 마케팅 대행 전문기업입니다]디지털 데이터 분석 전문기업 유엑스코리아는 마케팅을 할줄 아는 개발자와, 검색엔진 개발이 가능한 마케터가 함께 합니다. RSS 추가를 하시면 소셜 웹, 빅데이터 분석, SEO, SEM, SNS 마케팅정보를 편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 Posted by 비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