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MS(Target Analysis Marketing Solution)는 기업의 매출증대에 특화된 솔루션 입니다.


광고주나 마케터가 생각하는 마케팅은 정답이 될 수 없습니다. 그것은 자신들이 원하는대로 고객이 따라 와 주길 바라는 그야말로 일방적인 마케팅일 뿐입니다.

 

1) 언제, 어디에, 어떤 마케팅을 해야 효과적인가?

2) 목표 달성을 위해 얼마를 투자해야 적당한가?


이 질문에 1분 내에 바로 답변할 수 있다면 당신은 성공할 준비가 된 것입니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이 글을 끝까지 읽어 보셔야 합니다. 이미 성공한 오너들은 이 2가지 질문에 대해 명확한 답을 갖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그들만의 성공 공식을 계속 반복하고 있습니다.

 

 

 

블로그, 카페, 페이스북,유튜브, 트위터, 지식, 뉴스, 전문 커뮤니티 등 다양한 채널로부터 얻은 데이터를 분석하여 잠재 고객들이  무엇을 원하는지 찾아 제 때에 제공하는 것이 TAMS의 핵심 입니다.

 

● 블로그/카페 : 네이버, 다음 검색에 공개된 모든 포스트와 그 포스트에 달린 댓글 분석
● 페이스북 : 기업에서 운영중인 공식 페이지에 공개된 모든 데이터 분석

● 유튜브 : 국내외 소개된 유튜브 동영상 반응 분석

● 트위터 : 포탈 검색 보다 더 빠른 한글 트위터분석엔진 유트윗(uTweet) 실시간 모니터링

● 뉴스 : 국내 언론사 620곳에 매일 송출되는 기사와 그 기사에 달린 의견 전체 분석

● 아고라/커뮤니티 : 전문 커뮤니티 게시판에 등록되는 기업, 인물, 상품(서비스) 관련 모든 이슈 실시간 분석

 

광고주 동의하에 공개 허용된 데이터 분석 사례는 링크된 게시물을 참고 바랍니다.
UXKOREA BLOG > Analysis : http://www.uxkorea.com/archives/category/analysis


● 사업자등록 폐쇄직전 회생한 케이스 : 성형외과, 안과 병원 컨설팅과 마케팅 대행
● 펜션 경영까지 위탁한 케이스 : 기업 워크샵 전문 펜션 경영, 마케팅 대행

● 프랜차이즈 가맹 개설률 최고 : 1년 내에 70여개의 공부방 창업 개설(연예인이 동원되지 않은 프랜차이즈 분야 중 최고성적) 등 다양한 성공사례가 데이터 분석을 통해 완성 되고 있습니다.

 

 

 

지금 확보하고 계신 마케팅 예산이 얼마십니까?

광고주가 부담스럽지 않고 편하게 사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현재의 광고주 예산에 맞춰 최적의 포트폴리오를 구성해 드립니다.

 

 

 

종업원 10인 이하 기업에 적합한 마케팅이 있고, 매출 규모에 따라 SNS마케팅이 유리한 경우도 있지만 당장의 빠른 수익창출을 위해서는 SNS와 SEO, 검색광고가 함께 병행되는 것이 효과적인 경우 등 광고주의 상황에 따라 최적의 조건으로 전략을 세웁니다.


TAMS는 '매출 증대 특화'와 '방문자 증대 특화' 2가지로 운용 됩니다. 그럼으로 TAMS 마케팅 목적은 이 2가지로 제시 됩니다. 광고주가 준비할 사항은 1) 마케팅할 상품(아이템)과 2) 집행이 확정된 예산만 있으면 됩니다.

 

이 2가지를 준비해서 방문하시면 여기 소개된 성공사례의 다음 코너는 당신의 회사가 들어갈 것입니다.

UXKOREA의 고객사들이 직접 작성한 컨설팅 사례 후기 : http://www.uxkorea.com/review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유엑스코리아는 데이터 분석기반 마케팅 대행 전문기업입니다]디지털 데이터 분석 전문기업 유엑스코리아는 마케팅을 할줄 아는 개발자와, 검색엔진 개발이 가능한 마케터가 함께 합니다. RSS 추가를 하시면 소셜 웹, 빅데이터 분석, SEO, SEM, SNS 마케팅정보를 편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 Posted by 빡곰.



티스토리 툴바